대외행사|2019.07.12
IST 2019 참가 및 제품 전시
시큐아이는 지난 5월 8일부터 10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IST2019에 참가해 BLUEMAX NGF 및 SECUI MF2 50J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해당 행사는 최신 IT 제품 및 솔루션이 전시되는 일본 최대 보안 전시회로 7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입장하고, 1,180여개의 부스가 참가하는 대형 컨퍼런스입니다. 시큐아이는 해당 행사를 통해 SECUI MF2 50J와 BLUEMAX NGF의 기술 우수성을 글로벌 보안 관계자들에게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보도자료|2019.05.10
시큐아이, 클라우드 전용 통합 보안 서비스‘클라우드맥스’출시
시큐아이, 클라우드 전용 통합 보안 서비스‘클라우드맥스’ 출시 -보안 솔루션-운영 및 전용 포털, 관리 콘솔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플랫폼 기반 클라우드 전용 통합보안 서비스 -보안 전문인력 통해 △보안 취약점 및 컴플라이언스 진단 △안티 랜섬웨어 △웹 보안 등 클라우드 보안 핵심 서비스 제공 -고객의 클라우드 보안 수준은 Up, 관리비용은 Down 정보보안 전문기업 시큐아이(대표 최환진, www.secui.com, 삼성SDS 자회사)는 클라우드 전용 통합 보안 서비스 ‘클라우드맥스(CloudMAX)’를 출시한다. 클라우드맥스는 보안 솔루션-운영 및 전용 포털, 관리 콘솔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플랫폼 기반 클라우드 전용 통합보안 서비스다. <클라우드맥스 서비스 구성도> 시큐아이는 전문 보안 인력을 통해 △보안 취약점 및 컴플라이언스 진단 △안티 랜섬웨어 △웹방화벽?웹셀탐지(웹 페이지 업로드 취약점 공격 유형) 등 클라우드 보안을 위한 핵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시큐아이는 클라우드맥스 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월 단위 종량제 과금체제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은 보안 환경 구축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클라우드 보안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 <클라우드맥스 전용 포털사이트 대시보드> 또한 시큐아이는 고객별 전용 포털을 구축해 실시간 보안 솔루션별 대시보드와 보고서를 원 클릭, 원 페이지로 제공한다. 고객은 솔루션 별 최적화된 서비스 모니터링과 내역, 그리고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어 보안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시큐아이 최환진 대표이사는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 보안은 개별 솔루션 형태가 아닌 통합 플랫폼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로 변하는 추세”라며 “국내 최초 플랫폼 기반 클라우드 전용 통합보안 서비스인‘클라우드맥스’출시를 계기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큐아이는 출시에 앞서 국내 최대 클라우드 세미나 중 하나인 아마존웹서비스(AWS) 서밋 서울 2019 행사(4.18~19,삼성동 코엑스홀)에 부스와 세션발표를 하며 사전 마케팅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시큐아이는 향후 AWS 리셀러사와 공동으로 영업 및 고객 초청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2019.05.10
시큐아이, 신제품∙신사업 런칭 기념 로드쇼 개최
시큐아이, 신제품?신사업 런칭 기념 로드쇼 개최 - 고객/파트너대상 블루맥스 NGF 및 원격 보안관제 등 신제품 로드맵과 신사업 전략 공유 - 국내 보안 시장 적극 공략해 업계 리딩 위치 공고화 국내 정보보안 전문기업 시큐아이(대표 최환진)는 대구(22일)를 시작으로 부산(23일), 광주(25일), 대전(26일)에서 2019년 출시한 보안관련 신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로드쇼를 개최한다. 시큐아이는 고객에게 직접 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강화함과 동시에 파트너에게 신제품 로드맵과 신사업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로드쇼를 마련했다. 시큐아이는 이번 로드쇼에서 차세대 방화벽‘블루맥스 NGF(BLUEMAX NGF)’- 보안관리시스템‘블루맥스 탐스(BLUEMAX TAMS)’등 신제품과, 클라우드 보안서비스‘클라우드맥스’, 원격관제서비스 등 신사업을 선보인다. 지난 3월 미국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정보보안 전시회에 출품해 호평을 받은 바 있는 블루맥스 NGF는 가상화 아키텍처를 적용해 한 대로 다수의 방화벽 역할을 할 수 있는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최신 보안 방식인 제로 트러스트(Zero-Trust)개념을 반영함으로써 외부의 정보보안 위협 탐지 및 내부 정보보안 위협 확산 차단이 가능하다. 블루맥스 NGF와 함께 선보인 블루맥스 탐스는 위협정보, 보안 로그 등에 대한 통합 분석 기능과 보안 정책설정 자동화 기능이 탁월한 위협관리 솔루션이다. 또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보안관제 전문기업 인증을 취득한 시큐아이는 이번 로드쇼에서 AI기반 원격관제서비스를 소개했다. 이 서비스는 보안위협 이벤트 및 365일 서버 로그의 모니터링을 통해 다양한 보안위협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보안 환경을 제공한다. 이밖에 시큐아이는 클라우드 보안에 필요한 보안 솔루션, 운영 및 포털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형 통합 클라우드 보안서비스도 첫 선을 보였다. 시큐아이 김기범 사업추진실장(상무)은 “블루맥스 시리즈와 원격 관제 서비스 출시를 계기로 보안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 국내 보안 업계 리딩 위치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외행사|2019.05.10
AWS 서밋 서울 2019 세션 발표 및 제품 전시
시큐아이는 지난 4월 17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AWS 서밋 서울 2019 행사에 참가해 '클라우드 보안 위협 동향과 통합 보안 전략’을 주제로 발표 세션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전시 행사에도 참여해 차세대 방화벽 ‘블루맥스 NGF(BLUEMAX NGF)’와 4월 신규 출시한 클라우드 통합 플랫폼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맥스(CloudMAX)’를 선보였습니다. 발표세션에서는 최신 보안 위협 동향을 살펴보고, 시큐아이가 제시하는 퍼블릭-프라이빗-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등의 전체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통합 보안 전략에 대해 공유했습니다. 또한 시큐아이는 행사 양일 현장에서 부스를 운영해 ‘블루맥스 NGF’와 ‘클라우드맥스’ 시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대외행사|2019.05.10
전국 IT 관리자협의회 춘계 신기술 세미나 세션 발표 및 제품 전시
시큐아이는 지난 4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 전국대학 IT 관리자협의회 행사에 참석해 신제품인 차세대 방화벽 BLUEMAX NGF와 함께 가상솔루션과 결합된 보안 상품을 소개하였습니다. 시큐아이가 이번 행사에서 새롭게 소개한 가상솔루션과 결합된 보안 상품은 서버가상화 기능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및 보안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운영 안정성에 있어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IT인프라 가상화-보안 통합 솔루션입니다. 전국 대학 관계자들은 신제품인 차세대 방화벽 BLUEMAX NGF의 가상화 보안 기능에 대해 관심이 높았습니다. 또한 새롭게 소개한 가상화-보안 통합 솔루션을 활용하여 VDI 환경을 구성하는 것에 기대가 높았습니다.
보도자료|2019.03.15
시큐아이KH정보교육원, 파트너십 협약 체결
시큐아이-KH정보교육원, 정보보호 및 네트워크 보안실무자 양성을 위한 파트너십 협약 체결 국내 1위 네트워크 보안 전문회사 ‘시큐아이’가 고용노동부 공식 지정 IT 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과 차세대 정보보안 및 네트워크보안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좌 시큐아이 이항래 상무 / 우 KH정보교육원 조재철 이사> (주)시큐아이(대표이사 최환진)는 2월 26일 IT인력양성 전문교육기관인 (주)KH정보교육원(대표이사 양진선)과 협약을 맺고, 자사의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과 가상화 버전 VE를 무상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원되는 차세대방화벽은 유연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에 최신 네트워크 보안위협에 대응하는 기술을 적용한 글로벌형 통합네트워크 보안 제품으로 국내 20%이상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솔루션이며, 가상화 버전(VE)은 SNS를 활용한 마케팅 및 업무 진행이 증가하고, 웹 트래픽을 개방해야 하는 업무 환경의 변화에 따라 발생하게 될 다양한 침입 및 정보유출에 대응하는 클라우드 및 모든 가상화 환경에 최적화된 차세대 방화벽이다. 시큐아이 이항래 상무는 “최근 네트워크 환경은 범람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해 발생되는 취약점과 악성코드감염 등의 고도화된 공격으로 경영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보안 위협의 출현이 빈번해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존 방화벽 및 UTM으로 대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이러한 위협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차세대 방화벽이 등장하게 되었으나, 이를 제대로 운영 및 활용 할 수 있는 인력이 많지 않다. 때문에 정보보호 및 네트워크 전문가를 양성하는 KH정보교육원과 긴밀한 협조하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최첨단 보안장비를 다룰 수 있는 우수한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보안기업인 시큐아이는 2000년 창립 이후 네트워크 보안 기술개발에 역량을 집중해 온 국내 1위 네트워크 보안기업이다. 정보보안 솔루션 개발과 더불어 컨설팅, 전문 보안 SI 서비스까지 Global Top 10의 기술력과 품질을 목표로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마켓에서도 열정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우수 보안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KH정보교육원 박성철 원장은 “최신 보안 트랜드에 대응하는 솔루션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계기로 변화하는 시대, 현장 실무에 강한 보안전문가를 교육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보안기업인 시큐아이와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라 전하며 정보보안 엔지니어과정의 방화벽 운영 교육에 활용하여 실무에서 사용하는 솔루션을 경험한 실무 적응력을 갖춘 역량 있는 네트워크 엔지니어 인재를 양성을 통해 수강생들의 취업률 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했다.
대외행사|2019.03.15
시큐아이, 北美 정보보안시장 진출 첫걸음
- 미국 RSA 컨퍼런스 2019에서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 'BLUEMAX NGF(이하 블루맥스)' 전시 - 북미 보안제품 유통업체와 파트너쉽 통해 유통망 확충 국내 정보보안전문기업 시큐아이(대표이사 최환진, 삼성SDS 자회사)는 3월 4일부터 8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보안 전시회 'RSA Conference 2019'에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을 전시하며 북미 정보보안시장에 진출한다.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RSA컨퍼런스는 600여 글로벌 정보보안 기업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 보안분야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시큐아이는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 '블루맥스'를 전시한다. 가상화 아키텍처를 적용한 블루맥스는 한 대로 다수의 방화벽 역할을 할 수 있는 차세대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네트워크 경계가 모호해진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모든 네트워크를 의심하고 검증하는 최신 보안 방식인 제로 트러스트(Zero-Trust)개념을 반영함으로써 외부의 정보보안 위협 탐지 및 내부 정보보안 위협 확산 차단이 가능하다. 시큐아이는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해 전시회 동안 북미 보안 제품 유통업체들과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유통망을 확충한다. 또한 제품 성능 강화를 위해 글로벌 보안 기업들과 협업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시큐아이 최환진 대표는“글로벌 보안 기업들과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제품의 수준을 더욱 높여 북미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2019.03.14
시큐아이, 2019년 파트너스데이 행사 개최
- BLUEMAX NGF, 위협관리솔루션, AI기반 보안관제 서비스 등 신규 제품과 서비스 소개 - 프로모션ㆍ교육 지원 등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설명 정보보호 전문기업 시큐아이(대표 최환진, www.secui.com, 삼성SDS자회사)는 20일 서울 중구 장충동 호텔신라 영빈관에서 국내 주요 파트너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시큐아이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열고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를 소개했다. 시큐아이는 이날 행사에서 ▷차세대 방화벽인 ‘BLUMAX NGF’ ▷위협 관리 솔루션 ‘BLUMAX TAMS’ 등 신제품과, ▷AI기반 보안관제 서비스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행사참석자들은 시큐아이가 8년만에 선보인 차세대 방화벽 ‘BLUMAX NGF’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 제품은 가상화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일체형 방화벽이다. 가상 시스템 아키텍처를 적용해 단일 제품으로 다수의 방화벽 운영이 가능해, 고객은 한 대를 설치 하더라도 여러 대를 운영하는 것과 같이 비용 절감과 운영 효율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큐아이는 위협관리 솔루션 신제품인‘BLUMAX TAMS’를 소개하며, 통합 분석 기능뿐만 아니라 보안정책 설정 자동화 기능으로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시큐아이는 AI기반 보안 관제서비스로 보안서비스 사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시큐아이는 IBM과 지난 해 8월 IBM왓슨을 적용한 사이버보안 관제센터를 설립한 바 있다. 금년에 출시 예정인 가상 서버 기술 및 보안솔루션을 접목한 가상보안패키지 솔루션과, 단말 보안 등의 신규 제품과 서비스도 소개하였다. 또한 시큐아이는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프로모션과 교육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서 시큐아이 최환진 대표는 “국내 보안업계를 리딩하는 시큐아이는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및 협업강화를 통해 보안 시장에서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대외행사|2019.03.14
IBM 씽크 2019 AI 보안관제 세션 발표
시큐아이는 미국 IBM Think 2019행사에서 IBM AI기반 보안분석기술인 ‘왓슨 포 사이버 시큐리티’와 자사의 보안관제 역량을 결합한 지능형 보안관제서비스의 글로벌 유통기업 적용 성공 사례 소개했습니다. 시큐아이의 지능형 보안관제서비스는 AI기술을 활용하여 보안사고를 예방하고 기존의 보안관제에서 활용하지 못하던 위험도가 낮은 공격징후까지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위협정보를 자동 분석해 조기에 외부 공격 징후를 탐지하고, 침해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과 조치가 가능합니다. 이날 세션을 통해 탐지된 경미한 이상 트래픽을 AI 자동화 분석 기술을 통해 해킹공격임을 파악해내고 위협정보 분석 기술로 내부의 특정 컴퓨터가 랜섬웨어(WannaCrypt)에 감염되었음을 밝힌 기업 적용 사례를 소개했습니다. 관련 기사 링크 - "사람이 1~2시간 걸리는 관제 분석...AI로 5분만에 끝내"